가맹안내
-
개설상담
- STEP1
- 사업 목적과 방향을 설정하여 자금 규모와 매장 규모에 맞는 매장 물색
-
창업컨설팅
- STEP2
- 매장후보지의 입지 조건 분석,경쟁 업체조가 등의 자료를 토대로 예상 매출을 추정, 예상 손익 분석 관련 법규에 의거 매장 선정
-
매장계약 및 가맹
- STEP3
- 계약매장 계악과 가맹 계약 체결 인테리어 시설 집기 내용 협의
-
계약 및 시공
- STEP4
- 인테리어와 시설 계약 후 20일 이내에 시공 완료 점주의 인허가 관련 업무 완료
-
가맹점주 본사교육
- STEP5
- 가맹 점주의 본사 실습 교육을 통해 매장 운영 메뉴얼과 설비기기 조작법 습득, 서비스 교육
-
최종점검
- STEP6
- 최종 점검담당 슈퍼바이저 파견을 통한 기기 설비 설치 및 원자재 입고, 점검, 판매 실습 진행, 최종 마무리 점검
-
오픈
- STEP7
- 담당 슈퍼바이저 파견을 통한 오픈 지원 및 효과적인 판촉 활동을 진행
-
사후 관리 및 운영지원
- STEP8
- 오픈 이후에는 슈퍼바이저 정기 방문을 통한 운영 지원 및 매출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